최신뉴스
착한뉴스

 

샤이니 키 팬, 키 생일 맞아 소아암 치료비 1210만원 기부
작성일 : 2020-09-23 16:14
http://cydanews.com/happy_1/112  

샤이니 키.png

샤이니 키 팬 커뮤니티 ‘키보드’가 9월 23일 샤이니 키의 서른 번째 생일을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21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전액 샤이니 키의 이름으로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족 긴급 소아암 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를 진행한 키보드는 “코로나19로 특히 홀로 아이의 양육과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한부모가족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들었다”면서 “샤이니 키를 닮아 아이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기금이 아무쪼록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김기범(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제자리에서 항상 응원하고 있는 따뜻한 마음들이 있다는 걸 기억해주세요. 선하고 따뜻한 마음들이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으로 이어지길 희망해봅니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겼다.

 

한편 군 입대 전 칠곡경북대병원을 방문, 입원 중인 환아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하며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던 샤이니 키는 2020년 10월 7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사진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김은호 기자 news@cyda.kr

저작권자(c) 사이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태그   #샤이니 키, #김기범, #키보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금, #기부
 
 
 
나도 한마디 (0)
최신순 호감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베스트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찬원 팬, 데뷔 1주년 기념 소아암 치료비 및 헌혈증 기부
[현재글]  샤이니 키 팬, 키 생일 맞아 소아암 치료비 1210만원 기부
[다음글]  월드쉐어, 미스코리아 녹원회와 취약계층 지원 협약 맺어

 

인기뉴스
건강
뷰티/푸드
컬처
이슈/엔터
지역/생활
사이다
쇼핑
1 2 3 4 5
오늘의 포토
뉴스배틀
자료가 없습니다.
최신뉴스
건강
뷰티/푸드
컬처
이슈/엔터
지역/생활
사이다